아는 형님

민경훈‥아는 형님 35회(편집본)

쉿! 2016. 7. 31. 06:01




이게 얼마만에 보는 완전체야..'_'//



그래서 구체적으로 어디로 집어 넣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마냥 긁적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면 보이남???

ㅋㅋㅋㅋㅋ



어디 클럽 알바라도 보내야 할 판..

ㅋㅋㅋㅋㅋ

너무 요염한거 아니냐는..

=_=



아놔..짤로 만들어 놓으니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어쩜 그렇게 관절마다 다 따로 논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짤 만들면서 너무 오래 쳐다봤더니

내 뼈마디도 쑤시는거 같다

파스를 어디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질을 넘 오래한것 같다는..=_=



헉!!!

누군가를 그렇게 쳐다보지 말아라..

심장에 무리온다..



잘 자라줘서 고마워!!!



아형 오래갑시다..아자!!!



담주도 이 모습 봐야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아는 형님

(2016/07/30 35회)